성연초등학교(교장 윤신중)에서는 2008 성연(명봉․일광)초등학교 총동창회 (회장 권창제)의 제3회 정기총회 및 체육대회가 열렸다.

풍성한 가을의 문턱에서 추억을 공유한 성연(명봉․일광)인이 한자리에 모여 총동창회의 결산보고 및 사업계획, 임원선출 등의 안건을 심의하고 기별 화합체육대회 및 노래자랑대회를 개최하여 흥겨움을 더했다.

권창제 총동창회장은 이 날 축사에서 "하루만이라도 동심으로 돌아가 옛날 철없던 초등학교 어린시절의 추억을 회상하며 못 다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총동창회(회장 권창제)에서는 학교발전기금으로 200만원을 기증하였으며 이와 더불어 제36회 충남소년체육대회 서산시 선발전 태권도 부문에 출전하여 페더급 1위를 차지한 6학년 이희재 학생에게 학교의 명예를 높인 공로로 공로상을 주고 TV를 부상으로 주었다.

윤신중 교장은 동문들의 모교사랑과 후배사랑에 대해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시하고 학생들의 교육활동을 위해 발전기금을 유용하게 사용하겠다고 말씀하셨다. 성연초등학교 총동창회는 매년 정기총회를 개최하여 동문들 간의 화합을 유도하고 모교의 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으며 자리에 참석한 동문들은 언제나 어머니의 품속같이 포근하고 유년의 추억을 담은 모교가 동창회를 계기로 더욱더 발전하기를 기원했다.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