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불러온 재앙 ‘스·불·재’에서 재앙을 희망으로 바꾼 나만의 정책제안 ‘스·불·희’
조한기 예비후보, ‘스·불·희’ 캠페인 통해 시민이 반드시 필요한 정책 추진해 나갈 예정

조한기 더불어민주당 서산시·태안군 국회의원 예비후보자 선거캠프에서는 시민참여 정책제안 캠페인‘스·불·희’를 시작한다. 

‘스스로 불러올 희망’을 뜻하는‘스불희’로 선정된 캠페인 명은 신조어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스스로 불러온 재앙‘스불재’에서 따왔다. 재앙을 희망으로 바꾸어 조한기 예비후보에게 자신의 희망 정책을 제안하고 또, 나의 제안을 실현 해 줄 수 있는 조한기 후보를 지지함으로써 나의 선택으로 나 스스로에게 희망을 선물할 수 있다는 뜻을 담았다. 

조한기 예비후보는 스불희 캠페인을 통해 접수되는 정책내용을 적극 수렴 및 논의한 뒤 향후 각 직능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정책특보단 (가칭 : 스불희 추진단)과의 회차별 간담 논의를 참고해 서산·태안을 발전시키고 시·군민의 삶을 좀 더 세심하게 챙기는 민생정책을 순차적으로 발표해 나갈 예정이다.  

조한기의 스불희 캠페인은 서산시민 태안군민이라면 누구나 편하게 문자(010-7245-1620), 이메일(cjs1620@gmail.com), 캠프 직접 방문 등을 통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