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자치회 온·오프라인 사전투표 완료

서산시 음암면 주민자치회(회장 조상일)에서는 지난 11월 1일부터 11월 12일까지 2024년 음암면 주민자치회 사업 선정을 위하여 QR코드를 이용한 온라인 투표를 진행하였으며, 11월 9일부터 10일까지 주민자치센터에서 상설투표장을 설치하여 운영하였다.

약300명의 주민들이 사전투표에 참여하였으며, 투표결과는 11월 16일 목요일 해오름체육관에서 열리는 2023년 음암면 주민총회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조상일 주민자치회장은 “주민자치회의 사업은 주민들이 직접 투표하고 결정할 수 있기에 더욱 의미가 있다.”며 “음암면의 발전을 위하여 많은 주민들이 사전투표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라며, 2023년 음암면 주민총회에도 많이 참석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상열 음암면장은 “ 주민총회 및 프로그램 발표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노력하고 계신 주민자치 위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음암면에서도 주민총회 및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를 위하여 막바지 준비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2024년 음암면 주민자치회 사업은 △주민과 함께하는 마을가꾸기사업, △내고장 역사속으로 풍덩, △ 꽃피는 오청취당 시비길 걷기 행사, △ 안녕, 난 음암면이야, △청춘은 지금부터! 실버노래자랑 중에서 순위가 결정되어 내년에 추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