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박주영)는 학교 밖 청소년 스마트교실 참여 청소년을 초청하여 1388청소년지원단‘청소년을 만나다’두번째 「응원톡톡」을 진행하였다. 

1388청소년지원단은 학교 밖 청소년들이 2024년 건강한 마음에 건강한 체력으로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에 한해의 노력을 격려하며, 앞으로 성장에 지속적인 지지와 응원의 자리를 마련하였다.

1388청소년지원단장은“서산의 학교 밖 청소년들의 다양한 스트레스로 힘겨워 하기보단, 버팀목이 되어 응원하는 지원단이 있음을 기억해주길 바란다”며, 이하 위원단은 “학교 밖 청소년들이 다각도의 기회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여러 방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하였다.

이에 참석한 학교 밖 청소년 스마트교실 참여자도 “응원과 지지의 자리를 마련하여 주셔서 감사하며, 위원단과의 나누는 이야기가 진솔하여 고민이 있을 때 서슴없이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하였다.

한편 박주영 센터장은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해 바쁘신 시간을 내어 와 주신 1388청소년지원단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실제적인 1388청소년지원단의 격려에 감사함을 전했으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역 내 학교 밖 청소년들이 꿈을 펼치며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하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