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서산시복지재단(이사장 장갑순)에서 주관한 복지누리의 날 행사는 10월 24일(화), 25일(수) 서산시문화회관 제1·2전시실에서 진행되었으며, 600여명의 서산 시민, 복지시설 종사자 등이 방문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복지 정보 제공을 위해 서산시복지재단에서 주최하였으며, 관내 복지시설 16개소에서 참여하여 더욱 다채로운 전시 행사가 진행되었다. 

전시실 내부에는 복지 현장을 담은 다양한 사진과 복지시설에서 만든 작품이 전시되었다. 또한 복지시설 정보가 담긴 홍보물을 비치함으로써 서산시민들에게 필요한 복지서비스 정보를 제공하였다.

전시실을 찾은 한 관람객은 “복지에 관한 전시 행사라고 하여 방문하였는데, 서산시 복지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매우 유익하였다.”며 소감을 전했다.

서산시복지재단 장갑순 이사장은 “이번 행사는 서산시민을 대상으로 복지에 대한 공감대를 넓히고 다양한 복지 정보를 알리고자 진행되었다.”며 “앞으로도 사회복지에 대한 따뜻한 관심을 부탁드리며 서산시민 모두가 함께하는 행복한 복지 서산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서산시복지재단은 서산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복지재단 슬로건 공모전, 나눔실천 그림그리기 공모전 등을 진행하여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