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 부문 응시 4개 부문 금상 4, 은상 2, 동상 2 수상

충남 서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상복)은 지난 10월 11일 충남장애인정보화협회가 주최한 제9회 충남장애인정보화경진대회에서 7개 부문에 응시하여 금상 4개, 은상 2개, 동상 2개를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이날 실시된 경진대회는 충청남도 각 시· 군 장애인들이 참가하여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는 대회로 서산시장애인복지관은 15명(고령부 2명, 일반부 9명, 청소년부 4명)의 참가자가 7개 부문에 응시하여 ▸고령부 파워포인트 금상 유명균 ▸일반부 엑셀 금상 최미진 ▸청소년부 문서작성 금상 김시원 ▸청소년부 엑셀 금상 김한별 ▸일반부 정보검색 은상 유태광 ▸청소년부 엑셀 은상 정지훈 ▸ 일반부 파워포인트 동상 박소정, ▸고령부 파워포인트 동상 이희중님이 수상을 차지했다.

처음 대회를 출전해 수상한 박○○은 “ 첫 대회 출전으로 대회를 준비하는 과정이 많이 힘들었고 많이 떨려 수상하지 못할 줄 알았는데 수상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말하며 “노력했을 때 좋은 결과로 돌아와 자신감이 생겼으며 다음 대회에서는 더 잘 해야겠다고 다짐했다. ”고 전했다.

대회장으로 직접 찾아와 참가선수들을 격려한 이상복 관장은“열심히 연습 해 좋은 결과를 낸 모든 선수들에게 축하드린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서산시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의 역량강화 및 자립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과 사업 진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