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케이로드 성금 5백만 원 이어 서산‧서산중앙‧대산새마을금고 1천3백만 원 상당 쌀 기탁

충남 서산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가 이어지며 지역 내 훈훈한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22일 ㈜디케이로드와 서산지역 3개 새마을금고에서 성금과 쌀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올해 1월 충남 서산시로 공장을 이전한 ㈜디케이로드는 소외된 이웃을 돕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22일 시장실에서 성금 500만 원을 기탁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같은 날 서산새마을금고, 서산중앙새마을금고, 대산새마을금고 등 서산지역 3개 새마을금고에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쌀 10kg 480포(1,300만 원 상당) 기탁식을 시청 본관에서 진행했다. 

기탁된 성금과 쌀은 서산시보훈관리협의회, 서산석림사회복지관, 대한노인회서산시지회 등을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명절을 맞아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기탁된 성금과 쌀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값지게 쓰일 수 있게 하겠다”라고 말했다.

◎ 사진 설명 : 22일 열린 기탁식 모습(왼쪽 사진 정성운 ㈜디케이로드 부회장, 이완섭 서산시장, 온은주 ㈜디케이로드 대표이사, 오른쪽 사진 아랫줄 왼쪽부터 김문경 대산 새마을금고 이사장, 가제현 서산중앙새마을금고 이사장, 이완섭 서산시장, 김호종 서산새마을금고 이사장)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