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서산시민체육관에서 열린 2023년 새마을지도자 한마음대회 사진
29일 서산시민체육관에서 열린 2023년 새마을지도자 한마음대회 

충남 서산시는 29일 서산시민체육관에서 2023 서산시새마을지도자 한마음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서산시새마을회(회장 이관석)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지역의 최일선에서 헌신․봉사하는 새마을지도자들의 사명감과 결속을 다지고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 김맹호 서산시의회의장, 새마을남녀지도자, 시민 등 900여 명이 참석해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 표창은 지역사회봉사와 서산시 발전을 위해 헌신 노력한 것에 대한 공로로 서산시새마을회장 표창 7명, 서산시장 표창 17명 등 총 33명의 우수 새마을지도자 표창이 진행됐다.

29일 서산시민체육관에서 열린 2023년 새마을지도자 한마음대회
29일 서산시민체육관에서 열린 2023년 새마을지도자 한마음대회

이후 합동 제기차기, 에어봉 윗몸일으키기, 볼링축구 3종 화합경기, 장기자랑, 경품추첨, 시상 등이 진행됐다.

이관석 서산시새마을회장은 “적극적인 새마을운동 정신 실천으로 시정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변함없는 사회공헌활동으로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지역축제, 행사 등에서 새마을지도자의 훌륭한 역할을 지역 곳곳에서 볼 수 있었다”라며 "새마을지도자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지역주민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