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문화재단 제2기 레지던시에서 진행하는 원데이 체험프로그램 <창작해YOU>가 8월 19일 오후 2시 성연생활문화센터에서 진행된다.

그동안 <1로오유> 페스타에서 야외체험으로 진행되던 <창작해YOU>는 지난 행사가 우천취소됨에 따라, 실내에서 체험을 진행할 수 있는 성연생활문화센터로 장소를 변경하였다.

<창작해YOU>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될 성연생활문화센터는 7월 10일 개관한 서산테크노밸리 국민체육센터 건물의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산시민들의 문화예술 관련 소모임·동아리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공간을 대관해 주는 생활문화형 특화 공간이다. 이번 <창작해YOU> 체험프로그램에서는 ▲송해석 작가(한국화)의 한국화 기법으로 부채에 그림 그리기 체험과 ▲양세진 작가(회화)의 전통매듭을 활용한 미니병풍 만들기 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며, 남기풍 작가(회화)와 지미성 작가(회화)도 함께할 예정이다.

서산문화재단 임진번 대표이사는 “서산문화재단 제2기 레지던시에서 진행하는 <창작해YOU> 원데이 체험프로그램이 서산시민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라며, “서산시민들의 호응에 걸맞게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창작해YOU>는 서산시민 누구나 참여가능한 무료체험으로, 선착순 전화접수를 받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산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eosancf.or.kr)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서산문화재단 문화사업팀 041-660-2646)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