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상복)은 지난 9일‘희망이음·다정다감 송년회’행사를 복지관 2층 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번 송년회는 올 한해 지역장애인과 복지관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사랑과 격려를 보내주신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바리스타 오픈데이, 사업영상 시청, 캘리그라피와 표어공모전 작품전시회, 프로그램 발표와 축하공연을 통해 지역 주민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개회식에는 박은경 팀장, 김은회 자원봉사자, 김기혁 후원자, 임미옥 자원봉사자, 조정희 강사가 표창 및 감사패를 받았다.

프로그램 발표회에는 복지관 이용 장애인과 그 가족분들이 칼림바, 플릇, 방송댄스 공연을 하였다. 맑은소리 오카리나(대표 이경애)에서 식전 공연을 하였고, 대한노인회 서산시지회 소속의 공연봉사단 송송랜드(회장 김정현) 회원들의 축하공연도 진행되었다. 축하무대는 활량무와 민요 공연을 선보인 박명희, 배연숙님을 비롯하여, 김정현 회장의 색소폰 연주, 이은만 가수의 축하 공연으로 이뤄졌다.

이상복 관장은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1년 동안 참여해 주신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화합을 통해 후원자와 봉사자분들과 함께 사람중심 복지공동체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롯데케미칼(주) 대산공장에서 후원했다.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