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경찰연합회 지원 조례안 대표발의 등 교통안전 및 사고예방에 앞장

서산시의회 안원기 의원(국민의힘, 재선, 석남)이 9일 서산경찰서 시민경찰연합회(회장 이혁재)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 감사패는 시의원으로서 시민경찰연합회가 추진하는 각종 방범 활동 및 범죄 예방 사업에 솔선 참여함은 물론 연합회에 대한 행정적 지원의 근거를 마련하는 등 지역 치안 유지에 기여한 공로에 대해 회원들의 고마운 마음을 담아 마련한 상이다.

  이혁재 회장은 “안 의원께서는 서산시 시민경찰연합회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대표발의해 교통질서 확립과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에 앞장서 오셨다”며 “회원들과 시민들의 고마운 마음을 담아 패를 드리게 되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안원기 의원은 “시민경찰연합회는 시민들의 일상은 물론 크고 작은 시 단위 행사에서 교통 질서 유지 및 사고 예방 활동을 펼쳐오셨다”며 “앞으로도 시민 안전에 크게 기여하고 계시는 연합회를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시책을 마련해 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시민들이 안심하고 살아갈 수 있는 안전한 생활 환경을 만드는 것은 시의원의 기본적인 책무 중에 책무”라며 “앞으로도 시민들만을 바라보고 헌신‧봉사하는 초심을 견지하며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덧붙였다.

 안 의원은 6‧1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제9대 서산시의회 의원으로 선출되며 재선 시의원으로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특히 민원 현장에서 발로 뛰며 주민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다양한 시각에서 문제점을 도출하여 해결방안 모색하는 현장밀착형 열린 소통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