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의회 신준범 의원은 ‘제2회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및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인물대상’ 수상자로 연이어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제2회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사)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상임대표 강지원)가 사회갈등과 혼란의 원인인 신뢰위기와 소통부재를 극복하고 따뜻한 약속과 소통, 아름다운 실천이 가득한 공동체를 구현코자 국회의원, 지방의원, 지방기업 등 각 분야별로 공약이행과 신뢰사회 구축 등에 노력한 인물에 대해 수여하고 있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를 맞고 있다.

그리고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인물대상은 소비자연합Times와 SYB소비자 연합방송이 공동주관하여 국가경쟁력 강화와 국가사회 발전에 기여한 인물을 사회 각 분야별로 추천받아 심의위원회에서 최종 선정했다.

신준범 의원은 ‘연초에 이렇게 큰 상을 두 번이나 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도 원칙과 소신, 신의와 약속을 중시하는 의정활동을 펼쳐달라는 격려로 알고, 지방자치 발전과 지역민의 권익증진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산시 역시 (사)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에서 지난 1월 13일 발표한 민선4기 기초자치단체장 공약이행 평가에서 ‘우수지자체 BEST 5'에 선정되는 등 서산시와 서산시의회가 함께 공약이행 차원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시민 본연의 자치단체 및 의회로써 그 위상을 이어갔다.

‘제2회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은 1월 22일 영등포 아트홀에서,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인물대상‘은 1월 26일 연세대학교 동문회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