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뉴스 내포시대의 창간 1주년을 16만 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역 유일의 인터넷 뉴스로 새로운 언론문화의 지평을 열어 오신 전승근 회장님과 박해철 사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아낌없는 축하와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내포시대를 사랑해 주신 애독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역의 언론은 우리 사회의 에너지라고 생각합니다. 지방화시대에 바람직한 지역 언론은 지역사회를 변화시키는 힘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지식‧정보사회에 빠른 정보는 무엇보다 큰 경쟁력이며 자산이 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내포시대는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여 지역 인터넷 뉴스의 견인차 역할을 해왔습니다. 올바른 비평으로 건전한 시역사회의 여론을 형성해 왔고, 알찬 정보로 지역의 지혜로운 안내자가 되어왔습니다.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아낌없는 조언과 충언을 통해 우리 시정에도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내포시대의 빛나는 활동에 찬사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밝은 곳과 어두운 곳을 알려주시고, 시민과 함께 기쁨과 어려움을 나눌 수 있는 따뜻한 언론이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내포시대의 창간 1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시민의 사랑과 신뢰 속에서 끝없이 발전하기를 진심으로 축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8년     8월     17일

서산시장    유   상  곤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