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접종 추진에 만전! 코로나19 재발 방지 총력! 주요성과 홍보

서산시가 1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50여 명의 실·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확대간부회의를 열고 시 중점추진 사항 등을 논의했다.

이날 지난 2주간의 성과와 앞으로 추진할 사업들에 대한 의견을 공유했다.

성과로는 ▲농식품부 원예산업 평가 3년 연속 A등급 ▲사회적배려자 부동산 무료 중개서비스 협약 ▲안심콜 출입관리 서비스 무료지원 ▲아이스팩 수거함 200세대 이상 공동주택 47개소 설치 ▲충남도 지역자율형 사회서비스 투자사업 최우수 기관 선정 등을 들었다.

이어 실과별 주요 추진사항 등을 공유하고 한준섭 서산시 부시장이 직원들에게 당부사항을 전달했다.

한 부시장은 “만 75세 이상 어르신 백신접종을 위해 노력해주신 직원분들께 감사하다”며 “어르신 이동 지원부터 접종 후 모니터링까지 접종 추진에 만전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최근 코로나19가 인근지역에서 기승을 부리고 있다”며 “유흥, 종교, 목욕탕 등 다중이용시설 점검 및 안내 문자 등을 통해 주의를 당부해주기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최근 발품행정으로 원예사업평가 A등급, 지역자율형 투자사업 최우수 기관 선정 등 성과가 나고 있다”며 “지속해서 열과 성의를 다해 업무에 임해달라”고 주문했다.

끝으로, “실과별 주요 추진사항들이 성과를 내고 있다”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홍보하는 등 시민들과 적극 소통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