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대 배동흠 시자율방범대 연합대장 취임

제15대 배동흠 신임 연합대장

서산시 자율방범대연합대가 지난 10일 서산시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연합대장 및 각지대장 합동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맹정호 서산시장, 이연희 시 의회 의장, 장우현 서산교육장, 김정진 도연합회장 등 각급 기관․단체장원 및 가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제14대 가사현 연합대장이 이임하고 제15대 배동흠 신임연합대장이 취임했다.

제15대 배동흠 신임 연합대장은 “전임 대장의 뜻을 받아 임원진 및 대원들과 화합•협력해 나가겠다”며 “시 안전을 위한 중추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10일 서산시문화회관에서 열린 서산시자율방범연합대장 등 합동 이취임식에서 맹정호 서산시장 격려사를 하고 있다.

맹 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새로 취임하신 배동흠 연합회장님께 축하 말씀드린다”며 “시민 안전을 위한 인프라를 구축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추진해나가자”고 밝혔다.

이․취임식에서 축화화환 대신 지역 기관․단체로부터 받은 사랑의 쌀은 서산시 자원봉사센터에 기탁하여 관내 저소득층 어르신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고북남성지대장에 김수일, 여성지대장에 조순실, 서부지대장에 강성환, 운산남성지대장에 김동수, 부석지대장에 서동국, 영탑지대장에 장동복, 음암남성지대장에 정구현, 여성지대장에 허린, 기동대장에 최윤녀, 대산남성지대장에 김창경씨가 각각 취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