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서산시복지재단(이사장 임태성)은 취약계층 문화사각지대 해소 및 지역사회 문화복지 증진을 위해 지난 30일 서산시복지재단에서 씨엔비멀티플렉스와 함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서산시복지재단 임태성 이사장, 씨엔비멀티플렉스 임석기 대표가 참석하여 협약서에 서명,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업무협약으로는 △사회복지시설 및 대상자에 대한 문화나눔사업 연계 △직원 영화 관람료 할인 및 취약계층 영화 관람권 후원 △상호 발전 및 지역사회 문화복지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협조 하는 등 상호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임태성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지역사회 문화복지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민간자원 발굴에 노력을 기울이면서 취약계층을 위한 폭 넓은 복지서비스를 지원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복지재단은 2011년에 설립되어 6개 수탁시설(서산문화복지센터 등)을 위·수탁 관리하고 있다. 또한 충남공동모금회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희망나눔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하여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정기후원, 일시후원 등 기부를 희망할 경우 재단 홈페이지(seosanwf.or.kr)와 전화(041-660-0254)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