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역 동아리의 이야기를 담다

서산시영상미디어센터(서산문화원장 편세환)에서는 관내 문화예술 및 봉사, 스포츠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동아리 단체들이 참여하여 오디오를 통해 지역문화를 알리는 다담소리방사업을 운영한다.

다담소리방사업은 관내 다양한 동아리들의 활동내용 및 운영방식, 동아리만의 특색있는 모습을 오디오를 통해 전달함으로써 우리지역의 생활문화 정보를 쉽게 전달받고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많은 시민들에게 지역문화확산 프로그램으로 이어질수 있도록 형식에 제한 없이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센터는 3월 29일까지 우리지역 10여개 동아리, 각 3명내외를 모집하여, 3월부터 6월까지 매주 화요일 10시부터 두시간 동안 영상미디어센터내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각 동아리별로 다양한 주제를 토크 형식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각 동아리만의 특색있는 소식 전달로 정보를 몰라 참여하지 못하는 시민들에게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데 필요한 여가활동 소식을 전달받는 문화소통 창구가 되었으면 한다.

서산시영상미디어센터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차단을 위해 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하고다담소리방 사업을 준비하고 있으며 많은 지역 동아리활동가가 참여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는 문화체험 공간으로 영상미디어센터가 활용되길 바라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