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일고등학교(교장 이용담)은 지난 12월 18일에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지침에 준수하여 1학년 3명, 2학년 3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총동문회 장학금과 장학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서일고등학교 총동문회 회장 임종수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학교와 학생들을 위해 노력하는 조한구 이사장님, 이용담 교장 선생님과 전체 교직원에게 감사한다”며 “우리 후배들 모두가 서산 뿐 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모교를 빛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용담 서일고등학교 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올해에도 변함없이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증하고 있는 총동문회에 감사한다”며 “선배들의 마음을 전달받은 모교의 학생들 모두가 자신의 학업에 책임을 다하여 최고의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교육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날 장학금 수여받은 2학년 구현빈 학생은 “후배사랑의 마음을 가득담은 동문회 장학금은 다른 어떤 장학금보다도 의미가 크다”며 “저 또한 선배들처럼 훌륭하고 우리 사회에 영향력 있는 인물로 성장하여 장차 모교에 기여하고 모교의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있는 멋진 선배가 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