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보건소 앞 의료진 및 공무원 응원 및 격려 현수막 줄이어

서산시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시민들의 응원이 줄을 잇고 있어 마음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면서 시민들의 불안감이 높아졌다.

이 가운데서도 시민들은 코로나19로 노력하는 의료진과 공무원들을 응원하고 나서며 위기 극복에 동참하고 있다.

지난 3월에도 타지역 코로나19 확진자가 서산의료원에 이송됐을 때 역시 시민들은 놀라운 시민의식으로 이들의 쾌유를 응원한 바 있다.

최근 11월 ~ 12월 사이 코로나19 확진자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시에는 누적확진자 114명까지 발생했다.

이에 시민들은 의료 최일선에서 고생하는 서산시보건소 직원들을 각 기관, 사회단체 등이 현수막으로 격려하고 나섰다.

현수막에는 ▲코로나19 극복! 힘내라 서산! 고마워요 보건소!(서산 아름다운 동행, 새서산로타리클럽, 지곡면·부춘동 체육회) ▲서산의 영웅, 고마워요 보건소(서산중 소나무회) ▲보건소 직원 여러분 힘내세요! 서산은 여러분을 믿습니다(시민) 등 다양한 문구가 담겼다.

서산시보건소 한 직원은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쳤지만 시민들의 응원 한 구절이 다시 한번 힘을 낼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 것 같다”며 “코로나19 차단과 시민 안전사수를 위해 보다 노력하겠다”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