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문화복지센터 청소년수련관(센터장 김금배)은 지난 12일 센터 내 공연장에서 2020년 제2차 서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 UCC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청소년 활동의 다양성과 코로나19로 위축된 서산시 청소년들의 문화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이번 공모전에서는 ‘서산 갬성’이라는 주제를 제시해 동영상과 사진 두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한 결과 창의적이고 개성 넘치는 시각으로 서산시의 모습을 담은 다양한 작품들이 출품되었다.

이 중 지난 5일 전문심사위원의 공정한 사전심사를 통해 선정된 최우수상 2명, 우수상 5명, 장려상 9명 등 총 16명(팀)이 이날 참석해 상장과 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김금배 센터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도 청소년 UCC 공모전에 참여한 많은 청소년들의 열정과 도전에 아낌없는 격려를 보내며 앞으로도 우리 청소년들이 코로나 시대에 대응하는 안전하고 다양한 비대면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중 없이 수상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동시에 실시간 온라인 방송(페이스북)으로 송출됐다. 수상자 명단과 수상작(사진 부문)은 서산문화복지센터 홈페이지(http://www.seosancwc.or.k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scwc2012)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