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서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선희)은 (재)서산장학재단(이사장 김태권)으로부터 2020.8.4.(화) 비말마스크 6,000장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비말마스크 전달식은 (재)서산장학재단 이사회에서 마스크 제작 업체로부터 기부받은 마스크를 지역 학생들을 위해 사용하겠다는 의사 결정에 따라 진행된 것으로, 총 10,000장의 마스크 중 6,000장은 서산교육지원청에, 4,000장은 태안교육지원청에 전달되었다.

서산장학재단 김태권 이사장은 비말마스크를 전달하며 “서산의 모든 교육가족이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양의 마스크를 전달하지 못해 아쉽다.”며 “이번에 전달한 마스크가 지역사회의 코로나19 예방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서산교육지원청 이선희 교육장은 “서산장학재단에서 지역 학생들의 건강과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많은 마스크를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업무 담당 부서와 협의하여 꼭 필요한 곳에 적절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서산교육지원청은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 준수와 마스크 착용 생활화 등을 통해 코로나19의 감염을 예방하고 ‘다함께 성장하는 어울림 서산교육’이라는 교육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