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선거 시작, 조한기 필승 결의 다져

조한기 제21대 서산·태안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후보(이하 조 후보)가 2일 오전 8시 30분 서산시청 앞 ‘1호 광장’, 이어 9시 30분 ‘태안로터리 광장’에서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4.15 총선 체제에 돌입했다.

이날 출정식은 최근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의 일환으로 규모를 대폭 축소해 최소한의 인원만 참여하는 약식 행사로 개최되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참여 인원 사전에 체온을 측정하고,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코로나19 예방에 만전을 기했다. 조 후보도 현장 유세를 생략하고 영상을 통해 유세를 대신하는 등 차분한 분위기로 진행됐다.

출정식에는 조한기 후보와 함께, 유대운 후원회장, 선거대책위원회(이하 선대위) 상임고문인 전 임덕재 서산시의회 의장, 이철수 전 서산시의회 의장, 한기남 상임 선대위원장, 강철민 전 충남도의원, 선대위 총괄본부장인 조해상 전 태안군장애인복지관장, 서산시 태안군 의원 등 다수의 지역 인사들이 함께했다.

출정식을 마친 조한기 후보의 선거운동원들은 선거 유세 서산·태안의 곳곳을 돌며 쓰레기를 줍는 환경 정화 활동으로 선거운동을 대신했다.

조한기 후보는 출정식 “코로나19 사태로 우리는 모두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며 “이번 4.15 총선은 우리에게 닥친 위기를 함께 극복할 수 있도록 정부에 여당에 힘을 실어 줘야 하는 중요한 선거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조 후보는 “8년을 준비하고 기다렸다. 서산·태안을 위해서라면 대통령과 담판이라도 지을 준비가 돼있다”며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강한 집권 여당의 힘으로 서산·태안에 진짜 발전이 무엇인지 보여주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조한기 후보는 서산 태안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대면 선거운동을 최소화하고 유튜브 라이브 방송 등 SNS를 통한 비대면 선거운동으로 주민들과 소통하며 선거 운동을 치를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