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석림한마음축제’개최

석림중학교(교장 차경숙)는 1월 3일(금) 교내 체육관에서 제12회 ‘석림한마음축제’를 전교생과 교직원, 학부모 내빈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1부에서는 반별로 체험 부스를 운영 하였는데 복면 중등레퍼, 겨울왕국, 신데렐라 구두 찾기 방탈출, 타로카페 등의 총 20여 개의 다양한 부스가 준비되었다. 학생들과 교직원, 학부모 등 부스별 체험활동을 하며 축제의 즐거움을 만끽하였다. 특히 부스별 체험 활동 후 스탬프를 모아 먹거리 쿠폰을 획득하며 즐거워하는 학생들의 모습도 눈에 띄었다.

오후에는 교장 선생님의 인사말과 함께 이환승, 홍한비(석림중 학생회장, 부회장)의 사회로 2부 공연이 시작되었다. 2부는 자유학년제 예술음악 사물놀이를 시작으로 댄스, 노래, 반 합창, 뮤지컬 등의 축제 공연이 진행되었는데 그동안 감춰왔던 숨은 끼와 축제 공연을 위해 땀 흘리며 노력한 결과를 유감없이 보여주었다. 3학년 이신영 학생은 반 단체 댄스 대회를 준비하며 반 친구들과 의견 대립하며 화해하는 과정에서 완성된 춤을 보여줬는데 친구들에게 고마웠고 마지막 축제이기 때문에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하였다.

이번 축제는 누가 더 잘 하는 것이 아니라 학생뿐만 아니라 교사, 학부모가 모두가 참여하여 하나가 되어 한마음을 이룬 축제의 장이었다는데 의미가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