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대산읍 주민자치회(회장 김기진)는 지난 12일 종합사회복지관 대산분관에서 관내 주민 및 기관, 단체장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 대산읍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및 송년예술제’를 개최했다.

이날 발표회는 오후 7시 고고장고 프로그램공연을 시작으로 민요, 라인댄스, 중국어 합창, 통기타, 색소폰 등 다양한 공연이 진행됐으며, 지난 1년여 동안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열심히 준비한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민화, 서예, 도예, 수채화, 문인화, 젠탱글 교실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작품들도 함께 전시되어 주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기진 대산읍 주민자치회장은 “발표회에 참가한 수강생과 열정적으로 지도해준 강사, 그리고 발표회를 준비해준 주민자치위원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대산읍 주민자치를 한층 더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산읍 주민자치회는 매년 프로그램 발표회를 통해 참여 수강생들의 성취감을 제고시키고 지역의 특색 있는 문화콘텐츠를 활용해 지역민들의 문화적 갈등을 해소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