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사진작가협회 충청남도지회 지회장 (한용상)은 12월 7일(토)오후3시 부터 한국사진작가협회 조건수 이사장을 비롯한 임원 및 도내회원 사진가족 250여명이 참석하는 충남관광사진공모전 시상식과 회원전 사진인의 밤 을 개최한다.

7일 오후 3시에는 서산문화회관 전시실에서 2019충남관광 홍보용 사진공모전 입상. 입선자에 대한 시상식과 전시회를 갖는다.

대상에는(이기준)충청남도지사상 금상에는(조세희)충청남도의회 의장상을 수여하며 전시작품은 3일간 전시한다.

당일오후 4시에는 서산문원 전시실에서 제20회 한국사협 충청남도지회 회원전을 개최한다.

금번 회원전에는 도내에서 210여명의 회원이 참여하여 1인1점씩 210점의 수준높은 전시작품을 전시하여 서산시민과 사진애호가들에게 볼 거리를 제공한다.

오후5시 부터는 서산베니키아호텔에서 한국사진작가협회 충청남도지회 회원의 밤 행사와 제17회 사진문화상 시상식도 함께한다.

금번 수상자는 보령지부 이무환(71세)씨가 수상자로 선정되어 상패와 함께 상금도 전달된다

사진문화상은 그간 지역예술발전과 사진문화발전을 위하여 공적이 많은 자에게 수여하고 있다.

참석자들은 한해를 보내야 하는 아쉬움과 다가오는 새해준비를 위해 서로를 위로하고 우정과 화합의장을 마련하여 사진예술발전과 저변인 확대에도 힘을 함께하며 지역 14개지부에서 준비한 특산품도 참석한 회원에게 전달하는 행사도 함께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