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탐색기 학생들의 다양한 예술적 체험 습득을 위해 게릴라 콘서트 개최

서산부춘중학교(교장 유춘환)은 9월 5일(목)에 학생들에게 꿈과 끼를 키우고 다양한 예술적 체험의 기회를 주기 위해 전교생을 대상으로 교내 부춘관에서 게릴라 콘서트를 개최하였다.

서산시 음악 경연대회(지도교사 차○○)에 출전하여 금상 외 다수의 상을 휩쓴 자랑스러운 부춘중학교 학생들의 재능을 전교생에게도 보여주고 싶은 이○○교사의 깜짝 아이디어로 게릴라 콘서트를 개최하여 남다른 소질과 재능을 가진 학생들이 재능과 끼를 선보이게 되었다.

콘서트에 참여한 2학년 김현준 외 5명 학생은 성악, 피아노 및 바이올린 연주 등을 선보였으며 2학년 정○○ 학생은 “음악 경연대회 준비를 위해 매일 연습한 실력을 친구들에게도 선보일 기회가 생겨서 뿌듯하고 즐거웠다.” 고 말했다. 전교생 모두 진지한 태도로 숨소리 하나 들리지 않을 정도로 공연에 집중하는 모습 또한 인상적이었다. 차○○교사는 부춘중학교 학생들의 성숙한 관람문화를 보고 “제7의 연주자는 부춘중학교 학생들이었다.”라는 말을 전했다.

서산부춘중학교 유춘환 교장은 “게릴라 콘서트 행사를 통하여 학생들이 꿈과 끼를 키우고 미래에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자기 재능과 소질을 계발하고 밝고 건전한 학교 문화가 조성되어 학생들의 품성이 바뀌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마음껏 자신을 끼를 발산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