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축협,‘서산한우 불고기’상품 CJ홈쇼핑 런칭

서산축협(조합장 최기중)이‘서산한우 불고기’상품을 CJ홈쇼핑에 런칭 한다. 서산축협은 CJ홈쇼핑과‘서산한우’상품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6월 중순부터 CJ홈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를 개시하는‘서산한우 불고기’상품은 10팩(1팩 160g)이 포장된 세트상품이지만 런칭 기념으로 10+2 상품으로 출시한다. 그리고 추후 서산한우 등심세트, 사골세트, 떡갈비 상품 등을 개발해 판매 할 계획이다.

서산축협 조합장(최기중) 및 서산한우 불고기 사업 담당직원이 촬영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그 동안 서산축협은 롯데백화점, 11번가, 우체국 쇼핑 등 온라인 몰부터 2018년 6월 오픈한 직영 서산한우 전문식당까지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소비자의 긍정적 반응을 얻어 왔다. 이번 CJ홈쇼핑 런칭은 기존 유통 경로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서산한우의 판매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서산축협 최기중 조합장은 “앞으로도 소비자 요구에 부합하는 서산한우 상품을 개발해 다양한 유통 경로로 진출할 계획”이며, “이를 바탕으로 서태안 지역 축산농가 소득 증대에 이바지하고 서산한우가 친숙하고 믿음직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