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는 지난 11일에 시청 중회의실에서 민원업무 공무원 50여 명을 대상으로 민원 서비스 향상을 위한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김재윤 권익위원회 고충처리국 전문위원을 강사로 초빙해 고충민원 응대방안을 주제로 서산시 공무원의 고충민원에 대한 신속한 처리능력과 대응능력을 함양하기 위하여 실시했다.

시는 이번 교육으로 서산시 민원처리의 질적 수준을 한층 더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현교 민원봉사과장은 “민원업무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로 시민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민원업무 교육을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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