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토탈(대표 권혁웅, 장막오테로델발)은 4일 서산시청에서 맹정호 시장님과 이기남 서산시장애인복지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

그동안 복지관은 노후된 차량과 소형차 부족으로 시골 곳곳을 방문함에 있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이번 한화토탈의 차량지원으로 재가방문물리치료 및 장애인활동지원 방문상담 등 가가호호 방문하여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활동성을 갖고 임할 수 있게 되었다.

전달식에 참여한 맹정호 시장은 “서산지역의 장애인을 위해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한화토탈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화토탈 관계자는 “서산지역 장애인들의 복지증진을 돕고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의 사회적 소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한화토탈은 앞으로도 그룹 경영철학인 ‘함께 멀리’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데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서산시장애인복지관장은 “한화토탈의 지원으로 그동안 노후차량으로 겪었던 사업수행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재가장애인들에게 신속한 업무처리를 할 수 있게 되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서산시장애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장애인복지를 위해 직원 모두가 한 마음으로 사랑을 실천하겠다”라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