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문화복지센터 ‘청소년어울림마당’

서산문화복지센터 청소년수련관(센터장 김영제)은 지난 15일 지역 청소년 및 청소년 가족 300여명이 참여한 5차 청소년어울림마당 [나눔마당]“청소년플리마켓”이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참여청소년 및 학부모들이 나에게 유용한 물품 구입과 지역사회 기부에 동참하는 기회로 각종 의류, 생활용품, 학용품, 먹거리 등 다양한 물품 판매와 동아리 공연 및 11개의 체험부스도 운영되어 행사가 더욱 활기차게 진행되었다.

플리마켓 참가자들은 판매금액의 10%를 기부해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었으며, 판매왕에는 김유담(부춘초)가족, 기부왕에는 청소년수련관 자치기구 요리동아리 V-cook이 수상하였고, 플리마켓 수익금 전액(1,500,000원)은 불우이웃돕기 일환으로 서산시복지재단에 기탁하였다.

김영제 센터장은“이웃과 함께 나눔을 실천 할 수 있는 이번 플리마켓 행사를 계기로 청소년들이 물자의 소중함을 알고 서로 나누는 마음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문화복지센터 청소년어울림마당은 문화공연, 놀이마당, 체험활동 등 다양한 테마로 해마다 운영되며 오는 11월 3일‘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를 끝으로 올 한해 청소년어울림마당을 마무리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산문화복지센터 홈페이지(http://seosancwc.or.kr)와, 전화(660-0210~0214)등을 통해 알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