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과 신설 등 운영 애로사항 청취 및 해결방안 모색

서산시의회(의장 임재관)는 19일 의회 간담회장에서 사회단체협의회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임재관 의장, 이연희 총무위원장, 안효돈 산업건설위원장과 집행부 관련 부서장이 함께한 가운데 서산시 사회단체협의회 운영에 따른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전국아파트연합회 서산지회는 △아파트 관련 민원, 건의사항 등의 신속 처리를 위한 주택과 신설 △노후 서민아파트 공용부분 자부담 면제 등을 건의하였다.

신체장애인복지회 서산시지부는 △장애인 가요제 연중 개최 △장애인 쉼터 지원 강화를, 한국법무보호공단 서산시위원회는 △출소자 합동결혼식 및 노후주택 집수리 예산지원 등을 건의하였다.

서산시 사회단체협의회 이원식 회장은 “오늘 간담회 자리를 마련해주신 임재관 의장님과 서산시의회에 감사드린다”며 “서산시 집행부와 시의회뿐만 아니라 시민단체도 서산시 발전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재관 의장은 “지역민을 하나로 묶어주는 매개체이자 행정과 시민 사이의 가교역할을 부탁드린다”며 “오늘 논의된 사안은 집행부와 함께 면밀히 검토하여 시정에 반영 될 수 있도록 의회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1 : 서산시의회(의장 임재관)는 19일 의회 간담회장에서 사회단체협의회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설명2 : 서산시의회(의장 임재관)는 19일 의회 간담회장에서 사회단체협의회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