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당진,아산,천안 지역돌며 바른미래당 후보에게 표를 달라 호소!!”

바른미래당 박주선 공동대표는 7일 서산,당진,아산,천안 지역을 돌며 이정원 천안갑국회의원후보, 박중현 천안병국회의원후보 및 박상무 서산시장후보, 이철수 당진시장후보, 유기준 아산시장후보· 각 지역의 도·시의원 후보들에 대한 지원 집중 유세를 하고, 대안 정당인 바른미래당 후보들에게 유권자들의 지지를 당부했다.

박주선 공동대표는 “저희 바른미래당은 극단의 분열을 일으키고 있는 보수와 진보의 높은 이념의 장벽을 허물고 개혁적 보수와 합리적 진보를 아우르는 중도개혁실용의 가치를 내세우고 출범한 정당이다. 모름지기 전국정당이다. 위기에 처한 경제를 고쳐나갈 유능한 경제정당, 그러면서 보수와 진보를 아우르고 이념의 통합으로 미래를 대비하며 한국정치를 발전시킬 정당, 이 바른미래당이 바로 여러분이 선택해야할 대안이라고 생각한다.”

박주선 대표는 각 지역 연설 막바지에는 국회의원 후보와 시장후보, 도의원, 시의원 후보들을 한 명씩 거명하며 “이들에 주는 한 표가 지방정치를 바꾸는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바른미래당 후보들에 대한 지지를 간곡히 호소했다.

바른미래당 충남도당은 김제식·조규선 공동도당위원장를 비롯한 남상균,송영상 사무처장, 지역위원장 및 핵심당직자들이 지역일정에 함께 동행하며 각 지역후보자들에게 힘을 실어주었고 바른미래당 충남 후보자들에 대한 적극적인 한 표를 부탁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