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서산시민 여러분!

신 년 사

    존경하는 서산시민 여러분!

2017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항상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해는 우리시가 하늘, 땅, 바다를 통해 사방으로 뻗어가는 사통팔달 도시 건설의 기반을 다지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한 한 해였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시는 많은 성과를 올리며 오히려 밖에서 더 부러워하는 도시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새해에도 저와 1천여 공직자들은 시민 여러분의 기대와 여망에 부응하기 위해 끊임없이 소통하며 하나로 화합하여 화살이 과녁을 꿰뚫듯 ‘서산발전’이라는 목표를 반드시 이루어 내는 일화관중(一和貫中)의 자세로 시정에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또한 시민 여러분과의 굳은 약속인 공약사항들을 성실히 이행하고, 서산발전을 위한 핵심과제들을 중점적으로 추진해 지역경제 활성화 및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이루어 나겠습니다.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시정을 펼쳐 시민 여러분께서 더욱 편안하고 행복한 2017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이 활시위를 힘껏 잡아당긴 시기였다면 이제부터는 과녁을 꿰뚫기 위해 화살을 쏘아 보내야 할 때입니다. 새벽을 제일 먼저 알리는 붉은 닭처럼 정유년 새해에도 부지런히 시정을 살피며 더욱 열심히 뛰겠습니다.

십리 길도 혼자 가면 어렵고, 천리 길도 함께 가면 즐거운 것처럼 시민 여러분께서 함께 해주신다면, 아무리 어렵고 힘든 난관도 웃으며 헤쳐 나갈 수 있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그동안 이뤄온 성장과 발전의 불꽃이 꺼지지 않고 더욱 활활 타오를 수 있도록 힘과 지혜를 모아주십시오. 반드시 더 큰 변화와 발전을 거듭하는 ‘해뜨는 서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7년 새해 아침

서 산 시 장 이 완 섭

 

키워드

#N
저작권자 © 내포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